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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해결사란?
- 기업의 기술 부족, 전문 인력/물적 인프라 부족 해소
- 연구 관련 기술 협업을 위한 소통 및 수요-공급 간 융합 관계 형성 장려
기업에서 의뢰를 하면 전문위원이 문제해결사 연계활용하여 사전컨설팅을 진행우 문제해결사 내부회의(1차:기업소개, 지원 체계설명/ 2차: 애로사항 접수, 지원방안 제안)을 진행하고,
외부기관을 추천할경우 문제해결사 연계활용을 통하여 외부지원(성계.공정.분석) 을 전문가의 공동계산을 진행후 결과회의를 한 후 전문위원의 피드백을 의뢰기업에 전달
사업단 내부 연계일경우 중앙분석지원실에서 문제해결사 연계활용으로 진행할 경우 의뢰, 측정, 고도분석을 통해 결과회의를 한 후 전문위원의 피드백을 의뢰기업에 전달
사업단 내부 연계일경우 소재부품오픈랩에서 문제해결사 연계활용으로 진행할 경우 의뢰, 설계.공정, 고도활용, 결과회의를 한 후 전문위원의 피드백을 의뢰기업에 전달 하거나 고도 활용 후 중앙분석지원실에서 의뢰, 측정, 고도분석을 통해 결과회의를 한 후 전문위원의 피드백을 의뢰기업에 전달 할수도 있다
기업에서 의뢰가 들어온 후 일반활용을 할 경우 홈페이지 접수하여, 중앙분석지원실에서 의뢰, 측정, 일반분석을 진행하거나
기업에서 의뢰가 들어온 후 일반활용을 할 경우 홈페이지 접수하여, 소재부품오픈랩에서 의뢰, 설계.공정, 일반활용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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